본문 바로가기

전체 글9

직장인 내년2월 100만원 돌려받는 법 직장인 재테크 1순위 연금투자방법 !!! 700만원 납입시, 92.4만원 환급! 해외주식형 펀드 투자할 때도 연금계좌 활용하면 절세효과가 큽니다! 직장인이라면 해가 바뀌기 전에 반드시 가입해야 할 재테크 1순위 금융상품으로 손꼽히는 개인연금 납입을 놓치면 안된니다. 꼭 가입하세요!! 내년초 연말정산 때 돌려받을 수 있는 세금환급 혜택이 매우 큼!!!! 추천 - 미국 s&p500 etf 매월 장기 적립식 - 미국 유명한 etf 매월 장기 적립식 (spy / qqq 등) 2020. 12. 25.
도심 속 비밀정원, 오빠와 함께 여기서 과연 무슨 일이! □ 일년 가까이 지속되는 코로나19와 연말이 가까워지는 요즘, 서울시가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따뜻함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한편의 영상을 제작했다. □ 한양도성의 낮과 밤의 매력을 ‘도심 속 비밀정원’ 컨셉으로 담아낸 이번 영상은 같은 공간에서 다른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도시인과 자연인의 모습을 한편의 드라마처럼 담아내고 있다. □ 영상속의 도시인은 일상의 삶을 살아내기에 늘 바쁘다. 반면, 자연인은 삶의 속도에서 여유가 느껴진다. 한양도성 혜화동 전시안내센터에서 가을을 만나고, 남산 소나무 숲길에서는 600년 한양도성을 배경으로 자연과 시간이 주는 깊이를 만끽한다. □ 올해 시범 개관한 한양도성 유적전시관의 야경과 그곳에서 만나는 N서울타워와 한강변의 야경은 또 다른 서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. □ .. 2020. 12. 25.
코로나 우울증, 자살률 지금 바로 필요한 것은! ★ 이벤트 참여 바로하기 ★ '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' form.office.naver.com 2020. 12. 25.
서울시 코로나 소상공인 긴급대출 서울시는 생계곤란시민에 재난긴급생활비를 지원하고, 소상공인‧자영업자에 금융지원을 확대한다 코로나19로 힘든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. 특히 중소여행사, 영세학원, 골목식당 등 소상공인‧자영업자들의 피해가 심각한 상황인데요. 서울시는 이들의 자금 숨통을 틔우기 위해 금융지원 규모를 5조 900억까지 대폭 확대합니다. 또 신청절차를 간소화하여 신청부터 통장 입금까지 10일 내로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소상공인‧자영업자들이 위기에서 좌절하지 않고 일어설 수 있도록 서울시가 함께하겠습니다.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직‧간접적 피해를 입은 서울 지역 소상공인, 자영업자를 위한 금융지원 규모를 5조 900억까지 대폭 확대한다. 또, 소상공인‧자영업자들이 금융업무 처리 과정에서 또 다른 고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절.. 2020. 12. 25.